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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첨부파일 수정]2023-2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팀예산 배정안내 N

No.7854892

캡스톤디자인 팀별 예산 배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
※  추가 배정된 명단입니다.

팀연번성명학번과제명배정금액
정보통신35손*원22**1487보행자~200,000원
김*지22**2216보행자~


1. 팀별 예산은 첨부된 엑셀 파일 참고바랍니다.


2. 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 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- 2학기 환급 신청 마감일은 12월 4일(월)입니다. 이후 환급 신청 불가합니다.

   - 환급 완료까지 3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
   - 서류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경우 환급이 지연됩니다.


 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

     <필수서류>

     ⑴ 카드 매출전표(영수증 첨부지에 부착)

     ⑵ 견적서(장바구니 화면 캡쳐)

     ⑶ 거래명세서(구매완료 화면 캡쳐) - 지도교수 서명 필수

   - 영수증 첨부지 및 서류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

   - 카드거래(체크카드/신용카드)만 환급 가능

     계좌이체, 토스, 카카오페이, 포인트 사용 등 현금 거래 및 계좌이체 환급 불가능


 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

      <필수서류>

    ⑴ 전자세금계산서

    견적서

   ⑶ 거래명세서지도교수 서명 필수

   - 발행처 :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(대표 김우경)/ 515-82-06574(*사업자등록증 첨부)

     담당자 : 유가예/ yuygy683@yu.ac.kr/ 053-810-4577

   - 서류 모두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


   ※ ①,②에서 물품 1개의 금액이 200,000원 이상인 경우, 구매사유서 작성 필요

      (재단에서 구매의 필요성을 인정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,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 가능)

      * 구매 이전에 053-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  ※ 저장매체(USB, 외장하드 등), 완제품(모니터, 마우스 등) 환급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  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ex) 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

      * 과제 수행에 있어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053-810-4577로 구매전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

  ※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이 됩니다. 추가 금액 환급 불가.


3. 프로그램 진행 일정 안내

~ 12/4 (월) 까지
예산 사용 및 환급 증빙서류 제출 완료
(학생 → LINC 3.0 사업단 / CRC 511호로 제출)

~ 12/8 (금) 까지
결과보고서(인쇄물) → 학과행정실로 직접 제출
최종결과물(PPT최종발표파일) → 학과 이메일로 제출(21800293@yu.ac.kr)

* 학과 이메일은 서류 제출용이며 메일에 대하여 회신드리지 않습니다.


4. 신청 팀 지원금 필수 사용

- 예산 전액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, 반드시 1회 이상 집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