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2학기 전공TA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N
No.8605655- 작성자 학과행정실
- 등록일 : 2023.12.04 10:33
- 조회수 : 476
- 전공TA 근무일지 및 결과보고서.hwp (다운로드 : 59) 첨부파일 다운로드
2023학년도 2학기 전공TA 근무일지 및 결과보고서 제출관련 안내드립니다.
1. 제출 기한 : 2023.12.21.(수) 15:00 까지 학과행정실로 직접 제출
2. 제출 서류
1) 근무일지 및 결과보고서
가.「담당교과목명」에 본인이 TA활동한 강의명을 반드시 기입합니다.
나. 근무 시간 (※ 기본적으로 작성되어 있는 내용은 수정하지 마십시오. 결과보고서 활동기간 확인하여 기간내로 작성하십시오.)
①학생의 수강과목 강의시간과 근무시간이 겹치면 안됩니다.
②점심시간(12~13), 저녁시간(18~19)은 근무시간에 포함되지 않아야 합니다.(TA 교과목의 실 강의시간이 겹칠경우 작성 가능)
③근무시간 총합 반드시 일치해야합니다.(학부생 55시간 / 대학원생 79시간)
다. 근로 업무 내용
- TA는 강의 진행에 도움을 주는 '보조역할'을 수행하는 것입니다.
예) '과제 채점' 작성 불가 / ' Caesar Cipher 과제 채첨 보조' 작성 가능
- 업무 내용은 상세히 작성하도록 합니다.(최소 2줄이상)
라. 근무시간 작성 시 최소단위 30분으로 작성합니다.
추가적인 문의사항은 학과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