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공지사항

[공지] ★★[LINC3.0] 2024-1 캡스톤디자인(CDP종합설계) 운영 안내★★ N

No.9792254

2024학년도 1학기 Capstone Design Program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반드시 첨부된 안내사항 및 안내가이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

1. 제출 대상 : 2024학년도 1학기 '종합설계' 과목 수강생

   ※ 안내가이드에 3인이상 1팀으로 안내되어있지만, 정보통신공학전공은 2인1조로 진행됩니다.   과제제안서에 지도조교 작성 되어있어야함.

   ※ 기업연계 경우 3인이상 1팀으로 진행하여야합니다.


모든 서류 (서명)란 제외 워드(한글 등)로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. 자필 불가.


2. 제출 서류 : 

(1) 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(기업연계 경우 교육협약서 포함)제출  ~4/3(수) 15:00까지 행정실로 학생이 직접 제출

 ※ 교과목명 구분하여 기입 MIDAS종합설계(1)

 ※ 작성 후 지도교수님께 직접 서명 받아야함

 ※ 과제제안서 미제출 시 예산배정 불가 


(2) 예산 사용 증빙서류 제출 ~6/5(수) 16:00까지 LINC3.0사업단[CRC511호(G12 창업보육센터 511호)]으로 학생이 직접 제출


(3)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(결과보고서와 결과물 모두 제출하여야 함.)

      * 결과보고서(인쇄물)직접제출 ~6/12(수) 15:00까지 컴퓨터학부 행정실로 학생이 직접 제출

      * 결과물(PPT 등)행정실 이메일(21800293@yu.ac.kr)로 제출 

★PPT 파일 제출 시 파일명  [정보통신(조번호)]2023-2CDP결과물 대표학생학번이름_조원학번이름

     -조번호는 팀별 예산 배정 안내 엑셀파일 참고  ex)[정보통신1]2023-2CDP결과물 12341234김철수_12311231김영희

 붙임파일의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양식 이용하여 제출.(결과물은 종합설계 때 발표한 PPT파일 제출가능)


<<결과보고서 작성>> 기존 작성되어 있는 내용은 수정 불가.

- 교과목명 / 과제명 올바르게 입력할 것

- ①결과보고서 ②수행보고서 ③CDP만족도 조사(1인 1설문지) ④결과물(종설 최종발표시 사용된 PPT) 모두 제출하여야 함.


※ 제출 기한 변경 될 시 수정 안내 됩니다.

※ 팀 별 예산 금액 배정은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. (과제제안서 작성 이후 배정 요청예정)

※ 재료비 환급은 팀 대표학생의 계좌로 팀 별 사용금액이 합산되어 환급됩니다.

     하나의 조에서 같은 일자, 같은 업체에 여러 건의 결제를 하는 경우 환급 절차가 길어지고 건별 환급은 불가하며

     총 합산 금액이 환급됩니다.